디스플레이 미국에서 7 천만 달러의 성장을 전자 종이 시장이 프로젝트는 2008 년 미국 2015 년 미국 70 억 달러 21 억 달러 2020 년까지 - 연평균 성장률을 나타내는 (연평균)은 약 47 %. 또한 종이 디스플레이 시장은 같은 기간 동안 총 전자의 50 %를 구성하는 전자 도서 시장 프로젝트 - 미국에서 백만 달러를 2008 년 최고의 지역의 미국 2015 년 미국 34 억달러 11 억 달러 2020 년 -에 의해 함께 성장의 수요가 미국에서 온다.

권상세 디스플레이 뱅크 사장, 현재의 경제 환경에도 불구하고, 특정 기술 애플 리케이션을 지금도뿐만 아니라, 향후 수년 내에 현재의 괄목할만한 성장을 잠재 고객 들과의 강력한 트랙션 확보하고있다. 전자 종이 시장이 분명히 예를 들어, 전자입니다 - 책 걸릴 것입니다 키 '킬러 애플 리케이션'을 나타내는 정보와 새로운 하이츠로 이동성의 병합.

리서치 회사인 아마존은 현재 전자 도서 시장에서 제공하는 풍부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리드했다. 전자 도서 시장의 성장을 읽는 장치뿐만 아니라 사양에 따라 달라집니다뿐만 아니라 해당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 결과로서 디스플레이 구글, 세계 최대의 디지털 컨텐츠 공급 업체와 소니의 협력 발표는 최근 전자 도서 시장에 소니는 다시 추진하고 아마존에 강력한 도전자가 될 수 있도록 전망했다.

전자 종이는 현재 대만에 의해 대량 생산되어 한국 PVI 기반을 기반으로 LG 전자는 디스플레이 유리 기판을 사용하여 표시됩니다. 시장 조사 기관인 최초의 제조 업체는 LG 전자 디스플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 종이 디스플레이 유연한 기판을 사용했다. LG 전자는 현재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전자와 협력에 금속 호일을 기판을 사용하여 비정질 실리콘 박막 트랜지스터 장치 (TFT) 기술 유연한 전자 종이 기반의 개발 잉크. 2009 년 하반기 동안, 디스플레이 전망은 11.5 인치의 유연한 전자 종이 디스플레이의 대량 생산에 시장에 진입한다.





URL : http://techon.nikkeibp.co.jp/english/NEWS_EN/20090522/170565/

<출처> Nikkei Electronics Asia, May 22, 2009

Posted by TopARA
,